본문 바로가기

생활에 도움되는 각종정보

보네르아띠 갑질 장면 영상 공유, 황준호 대표 논란 이유는 뭘까

보네르아띠 빵집 영상 공유



최근 보네르아띠 빵집의 대표의 욕설 영상으로 큰 사회적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보네르아띠 빵집은 유기농빵으로 유명한 프렌차이즈 빵집입니다. 지난 11일 JTBC에서 보네르아띠의 대표 황준호 씨의 폭언이 담긴 영상을 폭로했는데요. 해당 영상을 보실 분들은 아래를 참하시기 바랍니다.


영상을 보시면 알 수 있듯이 황준호 대표가 매장 직원들에게 함부로 욕설을 하는 음성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심지어 밤늦게 매장에 들어와서 보건증을 훔쳐가려다 실패한 장면도 나와서 논란이 일고 있는데요.

이런 영상이 뉴스를 통해 공개된 이후, 황준호 대표는 본인이 피해자라는 식으로 말하고 있어서 대중들의 싸늘한 시선을 받고 있습니다.

황준호 대표의 입장은 가맹점주들이 미수금을 주지 않아서 일어난 일이라고 해명하는데요. 가맹점주들은 황 대표가 터무니 없이 많은 돈을 요구했다고 합니다.


황대표의 고급 외제차도 문제가 되는데요. SNS를 통해서 고급 외제차를 구매한 이유를 해명했지만, 그가 얼마나 호화로운 생활을 했는지를 보여줍니다. 업무용으로 외제차를 샀다고 하는데요. 빵 셔플을 할 때 이용한다면서 한 대를 더 산다고 하는데요.


황대표와 가맹점주들과의 메신저 내용을 보면 얼마나 많은 불화가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전국의 5곳의 점주와는 현재 분쟁 중이며, 실제 대화 내용을 보시면 욕설이 난무하는 등 보는 이들로 하여금 분노를 일게 하는데요. 황대표의 SNS를 보시면 그의 프로필과 나이가 공개되어 있지 않은 상태입니다.


프렌차이즈 업체 대표로서 가맹점주와의 원만한 관계가 정말 필요한데요. 보네르아띠 대표의 갑질 영상을 보시려면 아래에서 시청하시면 됩니다.




보네르아띠 갑질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