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MEDIA

그랜드부다개스트 재방송 다시보기 무료보기 안내 호텔리어 어벤져스 출동

북유럽 감성의 안락한 객실부터 고객 중심 최고급 맞춤형 서비스까지 있는 꿈과 판타지로 가득한 댕댕이들의 파라다이스 "그랜드부다개스트"가 방송됩니다. 각자의 사연을 갖고 호텔에 머물게 된 강아지들의 숨겨진 이야기와 견생역전 힐링 라이프를 JTBC에서 매주 월요일 저녁 8시에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해당 방송은 무료티비 다시보기 를 통해서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그랜드부다개스트 다시보기 무료 안내

 

6월 3일 첫방송을 하는 그랜드부다개스트에 호텔리어로 5명의 연예인이 출격합니다. 안정환, 토니안, 아이콘 B.I, 유재환, 공원소녀 레나가 나오는데요.

토니안은 강아지들을 위한 최고급 맞춤 호텔 요리를 선보이며 '개아빠'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습니다. 토니안은 자타공인 개아빠라고 할 수 있는데요. 반려견과 오랫동안 생활해서 동물 관련 프로그램도 많이 한 경험이 있는 토니안은 매년 10만 마리씩 유기되는 강아지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어 좋다고 합니다.

안정환은 어릴 적 큰 강아지에게 물린 트라우마를 극복하려고 출연했다고 하는데요. 이젠 완전한 예능인이 된 전 국가대표 안정환의 좌충우돌 호텔리어 변신기를 보실 수 있습니다. 안정환은 태어나서 처음으로 6마리의 강아지들과 한 공간에 있게 되면서 매우 당황하는데요.

아이콘의 B.I는 강아지들이 모두 자신을 좋아한다고 생각합니다. 동물들이 좋아하는 호르몬이 뿜뿜. 남다른 호르몬으로 강아지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궁금해 지는데요.

댕댕이박사로 통하는 유재환 역시 출연합니다. 특기는 수다 취미는 폭풍 리액션인 유재환은 호텔리어계의 투 머치 토커로 등극하는데요.

 

매 순간 웃음을 잃지 않는 친절함과 언제나 예스만 외치는 다정함으로 고객들의 행복한 호텔 라이프를 위해 노력합니다.

유재환은 강아지와의 첫 인사법, 강아지 쓰다듬는 법 등 알고 있는 정보를 바탕으로 강아지 관련 각종 꿀팁을 전수합니다. 그리고 B.I는 호텔에서 가장 중요한 배변판 관리를 맡게 되는데요. B.I가 비즈니스 미소를 장착하게 된 이유와 등장과 동시에 강아지들의 원픽이 된 레나의 모습을 방송을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JTBC2 신비한 애견호텔 "그랜드 부다개스트"는 매주 월요일 저녁 8시에 방송되며 토요일 밤 12시 20분에 JTBC채널에서 재방송합니다.

다시보기의 경우 무료티비 다시보기 를 통해서 시청하실 수 있으니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랜드부다개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