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MEDIA

왕좌의 게임 시즌8 4화 재방송 다시보기 방영일 HBO 실시간보기 스크린(SCREEN)채널 안내 대너리스 패배?

왕좌의 게임 시즌8 4화 재방송 다시보기 안내

(Game Of Throne Season8 Episode4)

 

왕좌의 게임 시즌8의 인기가 심상치 않습니다. 총 6화가 예정되어 있는 시즌8에서 3화까지 방영이 되었는데요. 중반을 넘어서고 있는 왕좌의 게임 시즌8의 스토리도 점점 흥미진진해지고 있습니다. 세르세이와 대너리스가 함께 행복한 결말이  될 줄 알았지만 그렇지 않은가 봅니다. 하루라도 빨리 보고 싶은 시청자들은 토렌트 등을 통해 영상과 자막을 구하시기도 하는데요. 3화에서는 특히 1시간 20분이라는 최장시간을 기록할 만큼 치열한 전투가 있었습니다.

이로인해 윈터펠 전투신은 드라마 역사상 가장 오래토록 기억될 것 같습니다. 3화에 이은 4화에서는 과연 어떤 일이 벌어질지 궁금합니다. 4화 역시 실시간 방송은 HBO를 통해 시청이 가능합니다. 한국에서는 스크린 채널에서 시청하실 수 있으며 해당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바랍니다.

3화에서 결국 아리가 백귀를 해결하는데요. 이제 대결구도는 정해졌습니다. 서세이와 뉴론의 군대와 맞서 싸우는 마지막 대결만이 남았는데요.

공개된 예고편을 통해 4화의 내용을 대략 유추해 볼 수 있는데요. 첫 장면을 보면 윈터펠을 재건하는 모습이 보입니다. 청렴단도 살아있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윈터펠 성문에 대너리스, 존 스노우, 아리아, 산사, 토문드, 그레이웜과 샘웰이 있습니다. 합동장례식을 치루는데요.

대마왕을 죽이고 영웅이 된 아리아가 겐드리와 함께 좋은 시간을 보냅니다. 서세이와 뉴론은 자신들의 병력을 보면서 흐뭇해 하는데요. 전쟁에 대한 자신감이 엿보입니다.

이젠 마지막 전투만 남은 것 같습니다. 

대너리스는 살아남은 자들과 함께 승리를 축하합니다. 북쪽에서도 대너리스를 여왕으로 인정한 것처럼 보입니다.

대너리스의 옷이 타가리언 문장의 붉은 색으로 바뀐 것이 보입니다. 왕좌를 놓고 싸울 것을 암시하는 것 같습니다.

위의 사진을 보면 상황판이 보입니다. 상황판은 킹스랜딩의 주변지도인데요. 

상황판을 보면 대너리스의 부대가 작은 말 10개가 안될 정도로 보이는데요. 이런 상황이라면 서세이의 부대가 대너리스를 이길 것처럼 보입니다.

대너리스의 드래곤 역시 상태가 좋지 못합니다. 레갈은 좀비 드래곤과의 충돌에서 엄청난 부상을 입었는데요. 과연 이번 왕좌의 게임 시즌8 4화에서는 대너리스의 운명이 어떻게 될지 너무 궁금합니다.

회를 거듭할수록 반전에 반전을 보여주는 왕좌의 게임 시즌8이 4화에서는 어떤 스토리를 전개할지 실시간 시청으로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현지시각 5월 5일 밤 9시 HBO에서 방송됩니다. 아래의 실시간 바로가기를 통해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왕좌의게임 시즌8 4화 실시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