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MEDIA

왕좌의 게임 시즌 8 제 3화 HBO 실시간시청 재방송 다시보기 스크린(SCREEN)채널에서 무료 시청 안내

왕좌의 게임 시즌8 제 3화 실시간 재방송 다시보기

왕좌의 게임 시즌8 제 3화가 HBO에서 4월 28일 일요일 저녁 9시(현지시간)에 방송되었습니다. 총 6부작으로 마지막 시즌이라 아쉽기도 하지만 오늘 3화가 방송되었습니다. 현재 우리나라의 경우 왕좌의 게임은 매주 금요일 저녁 11시에 방송이 되는데요. 스크린 채널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HBO에서도 실시간 시청도 가능합니다. 아래에서 바로가기로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왕좌의 게임은 정말 많은 팬을 보유한 드라마라고 할 수 있습니다. 8년을 이어온 장수 드라마이면서 한국에서도 왕좌의 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이 엄청 많은데요. 마지막 시즌인만큼 스케일도 대단한 에피소드가 이어지고 있는데요.

2화에서는 존 스노우가 자신의 탄생의 비밀을 대너리스에게 얘기했는데요. 제이미를 살려준 브리엔이 기사로 작위를 받아서 눈물을 흘리기도 했습니다.

3화에서는 존 일행이 생존자들과 함께 그레이워터 워치에 도착합니다. 일행은 앞으로의 일을 의논하는데 존은 밤의 왕을 이어리로 유인하자고 제안합니다.

이어리는 그 험준한 지형 때문에 본성으로 통하는 길이 좁은 편인데 여기에 적들을 몰아넣자는 것입니다.

제이미는 괜찮은 제안이라고 생각하며 적들을 몰아넣고 연합군으로 퇴로를 차단하자는 생각을 하는데요.

존은 산사와 브리엔느, 겐드리, 로빈 아린이 잉리로 가 있기를 명하고 대너리스에게도 바리스와 함께 쌤웰탈리와 길리, 리틀셈을 데리고 드래곤 스톤으로 돌아가 있으면 좋겠다고 말합니다. 현재 HBO에서 방송 직후이기 때문에 한국에서 시청하시려면 스크린 채널을 통해서 5월 3일에 시청하실 수 있는데요. 자막이 없더라도 괜찮다면 아래에서 시청이 가능합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Game of Thrones S08E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