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MEDIA

류현진 선발 세인트루이스 실시간 중계 보기 하이라이트 영상 골드슈미트와 대결 결과는

류현진 선발 세인트루이스 경기 실시간 중계 안내 및 하이라이트 영상 보기

 

류현진 선수가 2019 시즌 출발이 너무 좋습니다. 메이저리그 데뷔한 이래 가장 좋은 출발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2번 선발 등판해서 2승을 거뒀고 이제 3승을 정조준합니다. 이번 시즌 첫 대결을 펼치는 세이트루이스와의 경기에서 첫번째로 나서는데요. 류현진 선수의 선발 중계 방송을 실시간으로 시청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해 주세요.

류현진 선수가 이번 시즌 처음으로 원정경기에 등판을 하는데요. 4월 9일 오전 8시 30분에 부시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와의 경기에 선발 등판합니다.

이번 등판은 류현진 선수에게 특별한 경기인데요. 바로 메이저리그에 데뷔하고 100번째 경기가 되기 때문입니다. 류현진 선수는 마일스 마이콜라스 선수와 맞붙습니다.

마일스 선수는 일본 리그에서 재기에 성공한 투수로 다시 메이저리그로 돌아와서 성공한 보기드문 투수 가운데 한 명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조 켈리 선수가 sk 와이번스에서 성공한 후 에리조나로 이적해서 성공적인 데뷔와 함께 2연속 호투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마일스 선수 역시 2018년 성적만 보면 놀랍습니다.

커리어 처음으로 올스타에 선정되기도 했는데요. 18승 4패의 놀라운 성적을 거뒀고,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의 1선발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류현진 선수가 3번 연속 상대팀의 에이스와 맞붙는다고 볼 수 있는데요.

류현진 선수는 부시 스타디움에서 1승 무패 평균자책점 0.69로 강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류현진 선수의 천적인 골드슈미츠 선수가 세인트루이스로 이적해서 조금 마음에 걸리기도 합니다.

폴 골드슈미트는 류현진을 상대로 타율이 무려 .423에 홈런 3개 9타점의 맹타를 휘둘렀기 때문입니다. 이번 경기는 류현진 선수가 골드슈미트 선수를 얼마나 효과적으로 막느냐에 승패가 달렸다고 볼 수 있는데요.

 

현재 골드슈미트 선수의 타율이 2할대를 허덕이고 있지만 5개의 홈런이 있기 때문에 안심할 수 없습니다. 일발장타의 능력이 있으므로 조심해야합니다.

류현진 선수가 선발 등판하는 세인트루이스전 1차전 경기는 4월 9일 오전 8시 45분부터 중계방송을 하는데요.

네이버 스포츠에서는 문자 중계만 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시청을 원하시면 MBC 스포츠 플러스에서 시청하시면 되는데요. 방법은 PC와 모바일에서 모두 가능합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LIVE 메뉴를 누르시고 해당 경기를 검색하셔서 아래와 같이 TV중계를 누르시면 됩니다.

회원가입도 필요없고 로그인도 필요없이 곧바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모바일의 경우 엠스플뉴스 어플을 다운로드하시고 시청하시면 됩니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류현진 선수의 3승을 기대합니다. 하이라이트 영상도 엠스플 뉴스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엠스플뉴스

 

엠스플뉴스

엠스플뉴스 SPORTS & ENTERTAINMENT

www.mbcsportsplu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