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로드FC 052 실시간 중계방송 바로가기 샤밀 자브로프 만수르 바르나위 누가 권아솔 상대



로드FC 052 실시간 중계방송 바로가기 샤밀 자브로프 만수르 바르나위 


우리나라에서 펼쳐지는 이종격투기 경기가 곧 시작됩니다. 굽네몰에서 주최하는 로드FC 052 경기가 있을 예정입니다. 이번 경기에서 승리하는 승자와 권아솔 선수가 100만불 결승전을 가질 예정인데요. 과연 누가 승리를 차지할지 궁금합니다. 본 경기를 실시간 시청하시려면 본문 하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권아솔 선수는 국내 파이터로 유명한 편입니다. 본인의 이름을 내걸고 이번 경기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100만불 토너먼트는 전세계 지역예선을 거친 프로젝트입니다.

각 지역예선을 통과한 파이터들이 4강까지 겨뤄서 결승에 오른 두 사람이 남았는데요. 바로 자브로프와 바르나위 선수입니다. 두 선수가 결승에서 어떤 경기를 펼칠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굽네몰 로드FC 052 기자회견에서 권아솔 선수는 샤밀 자브로프의 세컨드 자격으로 온 하빕 누르마고메도프에게 황당한 도발을 하면서 기자회견장이 어수선했는데요.


이번 결승전은 로드FC에서 보기 힘든 UFC급 경기라고 볼 수 있습니다. 매인카드라고 볼 수 있는 로드 투 아솔 결승전에는 샤밀 자브로프와 만수르 바르나위가 맞붙습니다. 두 선수 모두 출중한 실력을 갖췄기 때문에 누가 이길지 예측하기 어려운데요.



결승전을 치루기 전에 펼쳐지는 언드카드 경기로는 FC 영건 41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로드 FC 영건 41의 체급별 대진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60KG 계약체중 : 이정현 VS 박수완


밴텀급 : 황창환 VS 이성수


패더급 : 홍정기 VS 김태성


-64KG 계약체중 : 신승민 VS 정상진


미들급 : 양해준 VS 임동환


영건41에서 기대되는 경기는 미들급의 양해준 임동환의 경기입니다. 과연 누가 승리할지 궁금합니다. 로드FC 영건 41 경기 후에 이어지는 다음의 경기들도 기대가 되는데요.


밴텀급 타이틀전에는 김민우 선수와 문제훈 선수가 대결을 펼칩니다.

무제한급에는 김대성 선수와 미첼 페레이라 선수가 맞붙고, 밴텀급에는 장익환 선수와 장대영 선수가 대결합니다.

그리고 -80KG 계약체중 경기는 김승연 선수와 기노주 선수가 맞붙습니다. 라이트급에는 브루노 미란다 선수와 홍영기 선수가 대결합니다.

메인카드인 로드 투 권아솔 100만불 토너먼트 결승전을 포함한 많은 경기가 펼쳐지는 이번 대회는 2월 23일 토요일 오후 4시에 로드FC 영건 41 부터 시작할 예정입니다. 최근에는 계체량이나 선수들의 몸상태로 인해 경기가 취소되기도 했는데요. 이번 경기에서는 그런 불상사 없이 모든 선수가 제대로 경기를 치뤘으면 합니다.

이번 굽네몰 로드FC 052 경기는 스포츠전문 케이블채널인 스포티비 플러스에서 단독 생중계를 합니다. 채널은 아래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지역에 따라 채널번호가 다르기 때문에 스포티비 홈페이지에서 해당 지역의 채널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TV로 시청이 어렵거나 스포티비 플러스(SPOTV +) 채널이 없어서 시청이 불가능하신 분들은 PC 또는 모바일을 통해 인터넷 생중계를 시청하시면 되는데요. 포털 검색을 통해 해외스포츠생중계나 스포츠실시간생중계 등을 검색하시면 찾을 수 있습니다. 로드FC 052 실시간 중계는 아래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로드FC 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