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틱톡 오나나나 송 아시죠? 노래 제목과 노래 듣기 안내

틱톡 오나나송 안내


유튜브를 시청하다보면 틱톡 광고를 엄청 보게 됩니다. 틱톡은 전세계적으로 인기있는 SNS 플랫폼인데요. 틱톡은 15초 정도의 영상으로 된 동영상 플랫폼입니다. 틱톡에서는 각종 챌린지 댄스로 많은 사람들이 같은 반주와 안무로 따라하기 유행이 많이 진행되는데요. 그중에 요즘 핫한 댄스가 오나나나나 송입니다. 오늘은 틱톡 오나나나 노래 제목과 원곡 노래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오나나나 노래는 발목을 튕기며 하우스 스텝을 밟으며 추는 춤으로 셔플댄스와 비슷합니다. 예전에 클럽에서 유행하던 춤이기도 합니다. 누가 처음 시작했는지 모르지만 세계적으로 유명합니다.


오나나나 노래를 전부 들어보신 분은 흔하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원곡 전체를 듣기 보다 10~15초 정도 분량의 음악만 들어서 무슨 노래인지 궁금하실텐데요. "오나나나"라는 말이 노래에서 반복되는 것을 들을 수 있습니다.

오나나나 댄스 영상을 보시면 현재 인싸춤으로 유명해지고 있습니다. 같은 오나나나 노래에서도 다양한 스타일의 댄스가 나오고 있는데요. 

이 노래의 제목은 뭘까요? 찾아보니 "오나나나"였습니다. 

영어로 "oh Nanana"입니다. 이 노래를 부른 아티스트는 Bonde R300입니다.

가수는 콘질라라는 분이며, 유튜브를 검색해 보시면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영상을 보면 틱톡에서 보던 춤은 나오지 않습니다. 사람들이 오나나나 노래에서 자신만의 춤을 넣어서 틱톡으로 보여주는 것인데요. 그래더 전곡을 듣고 싶으신 분들은 한 번정도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검색이 번거로우시다면 아래에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오나나나 원곡 안내